홈으로
2020년 국립산림과학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
  • 등록일2020-09-28
  • 작성자연구기획과 / 최용석 / 02-961-2726
  • 조회2703
(국립산림과학원 공고 제2020-269호)
2020년 국립산림과학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

□ 추진배경
○ 책임운영기관 국립산림과학원이 제공하는 산림과학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등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.
○ 조사 결과는 향후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를 통해 산림과학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.

□ 조사기간
○ 고객(민원인) 대상 설문기간 : 2020. 10. 5. ~ 조사 완료시(약 1개월)

□ 조사목적
○ 국립산림과학원과 산림과학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

□ 조사결과 활용
○ 대국민 산림과학 서비스 개선방안 마련, 내부 평가 반영, 제도 개선 등에 활용

□ 조사대상 기관 및 위탁 수행자
○ 조사대상 기관 : 국립산림과학원
○ 위탁 수행자 : (사)한국정책학회
○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
- 고객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

□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
○ 제공받는 자 : (사)한국정책학회(대표자 박정수)
○ 제공기간 : 2020. 10. 5. ~ 조사 완료시(약 1개월)
○ 법적근거 :「개인정보보호법」 제15조제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호,「책임운영기관의 설치?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14조의3
○ 제공목적 :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및 인식도 조사를 위해 제공
○ 제공항목 : 고객의 소속, 직위/직급, 성명, 연락처, 이메일, 업무구분, 업무유형

국립산림과학원 연구기획과 임업연구사 최용석 02-961-2563
첨부파일
  • 2020년 국립산림과학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.hwp.pdf [74.5 KB] 첨부파일 다운로드 (다운로드 33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