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
  • 등록일2016-10-19
  • 작성자연구기획과 / 오정학 메일보내기 / 02-961-2563
  • 조회3753
- 국립산림과학원 공고 제2016-77호 -

[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알림]

2016년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와 관련하여 국립산림과학원은 「개인정보보호법」 제15조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호, 「책임운영기관의 설치 ·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14조의 3에 의거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.
 * 외부 전문 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

국립산림과학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  - 다  음 -
  1. 고객(민원인) 대상 설문기간 : 2016년 10월~12월
  2. 제공목적 :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(소속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)
  3. 조사결과 활용 : 민원업무 및 행성서비스 개선방안 마련, 내부 평가 반영 등
  4. 제공받는 기관 : (주)한국능률협회컨설팅
  5. 제공항목 : 고객(민원인)의 소속, 직위/직급, 성명, 연락처, 이메일, 업무구분, 업무유형

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(02-961-2563, jehoh@korea.kr)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붙임 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문 1부.  끝.
 
첨부파일
  • `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.hwp.pdf [50.5 KB] File Download
댓글등록
등록